사이버보안 위험관리는 IT만의 이슈가 아닙니다.
그것은 의사결정 권한이 있는 경영진의 이슈입니다.

한국정보보호인식(SAK)은 실무 조직은 물론 이사회와 최고 경영진이
중요한 자산, 잠재적인 취약성 및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해결할 위험을 식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런 다음 효과적인 정보보안 관리체계를 설계하고 구축하기 위해 그들과 협력합니다.

문승주 대표는 한국정보보호인식 주식회사의 창립자로서 대표 컨설턴트이자 최고 경영자입니다.

그는 민간 및 공공 부문의 정보보안 관리체계, 전자정부 시스템보안 등급제, 개인정보 보호 정책, 클라우드 보안인증 정책 등의 분야에서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문대표는 2001년에 한국정보보호인식 주식회사를 설립하여 현재까지 경영 총괄은 물론 비즈니스 현장에서 보안 기술, 정책, 컴플라이언스 자문에 걸쳐 핵심 리더쉽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그의 리더쉽 하에 지난 3년 동안 연간 평균 30% 이상 비즈니스를 성장시켰으며, 세계 최고의 글로벌 IT기업들과 한국 대기업, 중견기업 등의 고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문대표는 기술, 정책, 절차, 컴플라이언스 및 법률에 걸쳐 위험을 식별하는 자신만의 노하우가 있고, 최근 5년 동안 그것을 한국정보보호인식의 컨설팅 접근법에 고도화, 지식 데이터베이스 구축 및 업그레이드에 주력하여 독자적인 컨설팅 역량을 축적하고 있습니다.

그는 학술적인 접근과 연구 개발의 중요성, 필요성 때문에 대학교의 겸임교수로 재직하며 정보보안 전공 학생들을 가르치고 정부 정책과제를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의 이런 노력으로 광역자치단체의 통합방위태세 감사장, 행정안전부의 경찰의 날 감사장을 수여하였습니다.

문대표는 대학에서 전산통계를 전공하고 MBA 석사 학위를 받았고 전남대학교 정보보안 박사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한국정보보호인식㈜  대표